한국HP, 프린터 소모품 무료전화 서비스 실시
상태바
한국HP, 프린터 소모품 무료전화 서비스 실시
  • PC사랑
  • 승인 2012.07.1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한국HP가 잉크, 토너 카트리지와 출력 용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품 소모품을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무료 전화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HP 전화 주문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소모품을 주문하면 서울 지역의 경우 6~8시간 내에 ‘퀵 서비스’로 배송해준다. 또한 고객이 소모품 설치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배송기사가 직접 설치를 도와준다. 전화 주문은 제품 구매 문의센터(080-703-0700)에서 전문 상담원과의 통화 후 자신에게 맞는 정품잉크, 토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국HP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한국HP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P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에서는 귀여운 소녀가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혼자서도 잉크를 주문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기존에 프린터 소모품을 구매하려면 매장을 직접 찾아가거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는 등 번거로운 절차가 필요했다. 하지만 전화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인쇄품질을 보장하는 정품 잉크를 아주 쉽게 주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국HP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이나 노약자 등 매장 방문 및 인터넷 구매가 어려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HP 정품 소모품을 주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HP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알리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HP  공식 블로그(www.hpprinting.co.kr)와 카페(cafe.naver.com/hpprinting)에서 ‘HP 정품 소모품 무료 전화 주문 서비스’ 영상을 본 후 감상평을 남기거나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는 한국HP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전화 주문 서비스 영상을 공유해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8월까지 전화나 온라인(www.hp.co.kr/supplies)으로 정품잉크,  토너,  용지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도 로얄 네이쳐 유기농 비누 2개 세트(녹두비누, 라벤더비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