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버전 ‘GRIME(그라임)’ 7월 7일 패키지 판매 개시
상태바
게임피아, PS5 버전 ‘GRIME(그라임)’ 7월 7일 패키지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7.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Clover Bite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PlayStation 5 ‘GRIME(그라임)’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77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그라임은 파괴와 흡수, 성장을 반복하며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세상의 것이 아닌 듯한 특이한 물질들이 무너져 내려오면서 세계가 전율하며 수축하는 가운데 플레이어는 어쩐지 친숙해 보이지만, 알 수 없는 이 외계 세계에서 공포에 맞서 생존해야 하며, 이를 위해 탐험하면서 마주하는 모든 적을 흡수하고, 그들의 특성을 활용해 더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게 된다.

 

그라임시네마틱 트레일러

 

본 게임에서는 유기적으로 연결된 다양한 세계들이 등장하며, 세계마다 각자의 문명을 가진 초자연적인 캐릭터들이 독특한 3D로 등장한다. 이들의 공격을 쳐내고 적을 흡수하면서 자신을 강화할 수 있으며, 특히 톱니 가득한 검이나 지네 모양의 채찍 등 살아 있는 무기들을 전투 중 자연스럽게 전환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괴물들을 사냥해 흡수하면 스킬들을 향상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마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구축해 나갈 수 있게 된다. 게임에 등장하는 보스 캐릭터들은 플레이어보다 몇 배나 더 큰 크기로 위협해오며, 상대의 전략을 파악하고 공격을 견뎌내면서 이들도 흡수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

PlayStation 5 ‘그라임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377일부터 71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국내 정식 발매일은 720일이다. 게임 및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