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 선임
상태바
레노버,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 선임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7.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레노버는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ISG)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Smarter Technology For All)이라는 비전을 중심으로 모든 규모의 조직에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급업체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엔드 투 엔드 제조 능력과 자체 공급망을 소유한 유일한 데이터 센터 공급업체로서 최상의 보안 수준과 조달 능력을 자랑한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총괄하는 최호주 부사장은 엣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성능 컴퓨팅(HPC), AI 및 애널리틱스, 트루스케일 서비스형 인프라(TruScale Infrastructure-As-a-Service) 등 다양한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빠르고 공격적인 성장을 주도할 예정이다.

최호주 부사장은 26년 이상의 영업 및 브랜딩 경험을 보유한 서버 및 스토리지 전문가로서, IT 인더스트리에서의 고객 영업, 파트너 영업, 기술 영업 및 마케팅 등 풍부한 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레노버에 합류하기 전에는 IBM,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인스퍼(Inspur) 등 글로벌 기업에서 고객 및 파트너 영업을 담당했으며, LG엔시스 및 솔리드이엔지 등 국내 기업에서는 유통 및 솔루션 영업을 수행했다.

최호주 부사장은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이끌게 되어 기쁘다전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업들은 점점 더 스마트한 인프라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역동의 시기에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레노버가 보유한 최첨단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호주 부사장은 전북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