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에서 즐기는 맞고? PICO, '찐맞고 VR' 한국 스토어 독점 출시
상태바
가상현실에서 즐기는 맞고? PICO, '찐맞고 VR' 한국 스토어 독점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7.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피코(PICO)가 PICO 한국 스토어 독점으로 '찐맞고 VR'을 출시했다.

찐맞고 VR은 한국 게임 제작사 앱노리가 제작한 VR 게임으로, VR 최초의 맞고 게임이다. 찐맞고 VR에서는 기존 PC/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현실과 가장 가까운 맞고 경험이 가능하며, 프리 투 플레이(Free-to-Play) 게임으로 VR 입문자에게도 진입 장벽이 낮다. 찐맞고 VR은 인앱 결제(In-app purchase)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해 더 풍성한 맞고 경험을 할 수 있다.

PICO 한국 스토어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찐맞고 VR'을 PICO 스토어 독점으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찐맞고 VR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PICO는 개발자들이 복잡한 스토어 심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자유롭게 직접 앱을 등록할 수 있는 플랫폼 'PICO LAB'을 오픈했다. PICO 이용자들에게 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앱 퍼포먼스를 추적할 수 있어 앱 개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