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버전 ‘엑조프라이멀’ 6월 30일 패키지 선주문판매 시작
상태바
게임피아, PS5 버전 ‘엑조프라이멀’ 6월 30일 패키지 선주문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6.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게임 PlayStation 5 버전 엑조프라이멀(EXOPRIMAL)’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를 2023630일부터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를 비롯한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개시 예정임을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엑조프라이멀은 역사상 가장 흉악한 공룡을 인류 최강의 엑소 슈트로 타파하는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게임이다. 서기 2040, 시공의 왜곡 볼텍스에서 발생하는 공룡 떼에 의해 거리와 사람들이 습격당하는 현상, ‘공룡 재난이 세계 각지에서 발생하여 인류는 위기에 처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포지션이라고 하는 역할에 특화한 최신예 파워 슈트 엑소 슈트를 몸에 걸치고, 압도적인 수로 몰려오는 공룡 재난에 맞서게 된다.

엑조프라이멀에서는 메인 모드 디노 서바이벌을 플레이하면 할수록 스토리가 밝혀진다. 디노 서바이벌을 플레이하여 획득할 수 있는 로스트 데이터라는 정보를 수집하면, 데이터베이스의 분석 맵이 업데이트되면서 점차 수수께끼가 풀려나간다. 모든 수수께끼를 밝히고, 리바이어던을 둘러싼 스토리의 결말에 도달하는 것이 게임의 큰 목표 중 하나다.

 

 

엑조프라이멀게임 플레이 영상

 

PlayStation 5 버전 엑조프라이멀패키지 제품을 구매 시 다음 수량 한정 특전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엑조프라이멀의 세계관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소프트웨어와 오리지널 굿즈 2종이 함께 제공되는 ‘EXOPRIMAL 오리지널 굿즈세트도 판매될 예정이다.

 

PlayStation 5 ‘엑조프라이멀패키지 제품 수량 한정 특전

엑소 슈트 스킨 3
- 부시 아미 (위치닥터)
- 샤크마우스 인 그레이 (데드아이)
- 스톤 골렘 (로드블록)

프로모션 코드(유효 기간: 2028714일 금요일)가 인쇄된 종이가 패키지 안에 동봉되어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 프로모션 코드로 입수한 콘텐츠는 PlayStation 4/PlayStation 5 버전의 엑조프라이멀양 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PlayStation 4 버전에서 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한 후 본편을 PlayStation 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경우, 콘텐츠를 입수한 PlayStation Network의 계정을 통해 PlayStation 5에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엑소 슈트 스킨은 슈트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이다.
한정 특전은 후일 별도로 판매될 수도 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다.
사진은 이미지다.

 

EXOPRIMAL 오리지널 굿즈세트

구성품

게임 소프트웨어 (PS5 패키지)

 

엑조프라이멀 스페셜 사운드트랙

메인 테마를 비롯해 수많은 명장면들을 장식한 곡들을 수록!

엑조프라이멀의 게임성과 세계관을 음악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버전에 맞춰 각 담당 작곡가들이 게임에서 들을 수 있는 형태와는 또 다른 형태로 재편집했다.

[사운드트랙 사양CD 1/ 전체 23

 

엑조프라이멀 보온 텀블러 (해머 해즈 로고 적용)

이제 당신도 해머 해즈의 일원! 페트병에 장착!! 따뜻한 음료도, 차가운 음료도 OK!

500ml의 페트병이 그대로 들어가고, 진공 이중 구조로 최적의 온도를 그대로 유지해준다. 일반 텀블러처럼 바로 음료를 따라 마실 수도 있다. 엑소 슈트처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해보자!

[텀블러 사양]

- 사이즈 : 직경 약 80mm × 높이 168mm (500ml 페트병에 사용 가능)

- 용량 : 640ml 직접 음료를 따라 마실 때의 용량

- 소재 : 스테인리스 외

 

 

PlayStation 5 ‘엑조프라이멀패키지 제품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3714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선주문판매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