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방치형 RPG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글로벌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모바일 방치형 RPG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글로벌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6.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73개국 출시

-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3개국 언어 지원

-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코스튬 세트’ 지급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루키프로젝트(대표: 이응기)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Guardian Goddess Idle RPG)’을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은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적을 처치하며 성장해나가는 핵 앤 슬래쉬 스타일의 모바일 방치형 RPG다. 무기와 머리, 바디 파츠 등 24가지의 차별화된 장비와 캐릭터의 개성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은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함께 단순 사냥 및 마을 활동 외에도 ‘보스전’, ‘디펜스’, ‘타워’, ‘재화채굴’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방치형 RPG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UI를 구성했으며, 20여 가지의 화려한 스킬들도 자유롭게 조합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전투 진행 시 수동 및 자동 모드를 모두 지원하고, 마을에서 이용자가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온라인 소통 기능도 도입했다.

여기에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기념 ‘한정판 코스튬 세트’를 지급하며, 누적 예약자 달성률에 따라 ‘무기’, ‘헤어’, ‘바디 파츠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다이아’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은 지난해 10월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173개국에서 게임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3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글로벌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