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홈트는 VR 공간에서? PICO, FitXR과 협업하여 최초로 VR 피트니스 챌린지 진행
상태바
올 여름 홈트는 VR 공간에서? PICO, FitXR과 협업하여 최초로 VR 피트니스 챌린지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6.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VR 선도 기업 PICO가 가상현실 대표 피트니스 앱인 'FitXR'과 협업하여 최초로 'PICO - FitXR 4주 VR 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7월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PICO 4 올인원 VR헤드셋 사용자의 일상생활에 FitXR 운동을 접목시켜 사용자의 피트니스 운동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준비되었다.

VR 피트니스 챌린지는 4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PICO 올인원 VR 헤드셋 사용자들이 몰입감 넘치는 피트니스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참가자는 PICO 4 올인원 VR 헤드셋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집, 사무실 또는 원하는 장소에서 편안하게 다양하고 짜릿한 가상 피트니스 경험을 할 수 있는 FitXR 운동을 사용할 수 있다.

FitXR의 모든 수업은 인증된 피트니스 강사가 구성한 것으로 높은 수준의 긍정적인 결과를 보장한다. PICO 4는 초경량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몰입형 인터랙티브 VR 경험을 제공하며, 땀 방지 스포츠 폼 마스크와 편리한 휴대용 케이스가 옵션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사용자가 어디서나 더 오랫동안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PICO 사용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챌린지에 등록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VR 피트니스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FitXR 30일 무료 체험판이 제공된다. 또한, 등록한 참가자 중에서 추첨으로 PICO 4 헤드셋이 제공된다.

이 체험 기간은 사용자가 FitXR이 제공하는 역동적인 운동과 인터랙티브 기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챌린지 기간 동안 참가자는 자신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운동 시간(분 단위로 측정)과 FitXR 인앱 게임 점수에 따라 흥미로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고 경쟁할 수 있다.

VR 피트니스 챌린지는 신체 활동, 엔터테인먼트, 경쟁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가상 환경에 몰입하여 기존 운동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복싱, HIIT, 댄스, Sculpt, 전투 등 다양한 분야의 매력적인 피트니스 루틴을 경험할 수 있다. 챌린지의 게임화 된 특성은 참가자가 동기를 유지하여 피트니스 목표를 그 어느 때보 다 쉽게 달성 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VR 피트니스 챌린지는 누구나 등록할 수 있으며 PICO 4 기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참가 가능하다. 4주 운동 계획은 PICO 공식 소셜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PICO는 대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심으뜸과도 협업하여 4주 피트니스 챌린지를 위한 유튜브 콘텐츠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