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 개최
상태바
MS,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6.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Xbox 게임 쇼케이스 및 스타필드 다이렉트 후속 쇼케이스 개최…각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전해
- 네오위즈의 ‘P의 거짓’ 신규 게임플레이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게임 쇼케이스스타필드 다이렉트에 이어 지난 14(한국시간)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Xbox Games Showcase Extended)’를 개최했다. 본 후속 쇼케이스에서는 개발사 심층 인터뷰를 통해 앞서 발표된 게임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파트너사의 새로운 소식 등이 공개됐다.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Senua’s Saga: Hellblade II)’의 개발사 닌자 시어리, ‘어바우드(Avowed)’의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스튜디오의 개발팀이 각 타이틀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했으며, 캐릭터 조니 실버핸드를 연기한 배우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가 함께한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Cyberpunk 2077: Phantom Liberty)’ 특별 인터뷰도 진행됐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CEO ‘필 스펜서(Phil Spencer)’가 선더 로터스 게임즈의 개발자 2명 및 플레이어 30명과 함께 ’33 임모탈스(33 Immortals)’의 핸즈온 게임플레이에 직접 참여해, 33인 코옵 제작 과정 등 해당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이야기 나눴다.

아울러, 이번 쇼케이스 익스텐디드에서는 네오위즈가 이전에 공개된 적 없는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게임 플레이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무기 조합 시스템, 리전 암(Legion Arms), P의 오르간(P’s Organ) P의 거짓만의 핵심 기능 일부가 자세히 소개됐다.

게임 업데이트 소식도 발표됐다. 탱고 게임웍스는 하이파이 러쉬(Hi-Fi Rush)’의 신규 업데이트 아케이드 챌린지! 업데이트!(Arcade Challenge! Update!)’가 다음 달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게임 모드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선보일 폴아웃 76(Fallout 76)’의 신규 업데이트 원스 인 어 블루 문(Once in a Blue Moon)’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다양한 확장팩 관련 소식도 다뤄졌다. Xbox Game Pass 구독자와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게임 보유자 모두에게 무료 제공되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듄 확장팩(Microsoft Flight Simulator Dune Expansion)’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내용이 공개됐으며, 호러 코미디 콘셉트를 가진 하이 온 라이프(High on Life)’의 첫 번째 확장팩 하이 온 나이프(High on Knife)’도 소개됐다.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에서 발표된 모든 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