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고스트 트릭' PS4 및 닌텐도 스위치용 패키지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게임피아, '고스트 트릭' PS4 및 닌텐도 스위치용 패키지 예약 판매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6.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명작 미스터리 게임 '고스트 트릭'의 패키지 제품(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의 선주문판매를 6월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고스트 트릭은 '역전재판 시리즈'의 아버지 '타쿠미 슈'가 2010년에 제작한 미스터리 게임으로, '죽음'에서 시작되는 목숨과 기억을 둘러싼 원작에 아름다운 고해상도 화면과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도시 한구석에서 목숨과 기억을 빼앗기지만 영혼이 되어 깨어나며, 영혼이 소멸하는 다음 날 아침까지 자신이 살해된 경위와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단서를 추적해 나가야 한다.

현 세대 기기에 맞춰 고해상도 및 높은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하며, 역전재판 시리즈로도 유명한 작곡가 '키타가와 야스마사'가 게임에 등장하는 37종의 배경음악을 새롭게 편곡하였다. 배경음악은 오리지널 버전과 번갈아가면서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 버전의 작곡가인 스기모리 마사카즈의 신곡도 한 곡 수록되어 있다.

또한, 게임 진행에 따라 다양한 일러스트와 BGM을 수집할 수 있는 컬렉션 기능이 있어, 수집한 일러스트와 BGM은 게임 내 메뉴를 통해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 버전에서 호평 받은 '고스트 퍼즐'과 '챌린지' 기능이 이번 버전에서도 등장한다. 고스트 퍼즐에서는 움직이는 피스를 교체해 본 작품의 한 장면을 재현하는 퍼즐을 완성할 수 있으며, 챌린지에서는 설정된 다양한 조건을 달성하는 파고들기 요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