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배터리가 필요없는 태블릿 키보드 공개
상태바
로지텍, 배터리가 필요없는 태블릿 키보드 공개
  • PC사랑
  • 승인 2012.07.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로지텍 코리아는 태양광을 비롯해 실내등으로 작동하는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Logitech Solar Keyboard Folio)’를 새롭게 선보였다.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는 뉴 아이패드는 물론 아이패드 2와도 호환되도록 제작된 세련된 디자인의 초박형 케이스 겸용 키보드로, 책처럼 접히는 폴리오가 아이패드를 보호하며, 실내 외 빛으로 충전되는 태양 전지가 내장된 블루투스 키보드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방전 걱정 없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어둠속에서도 최대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하루 평균 2시간 사용 시)
 
특히 이 키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아이패드를 원하는 각도로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폴리오를 펼쳐 첫 번째 각도로 아이패드를 거치하면 키보드 전체를 이용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두번째 각도에서는 첫번째 키보드 줄을 동영상 재생, 일시 정지 및 볼륨 조정 등 미디어 컨트롤 버튼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 오프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커버를 열면 아이패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대기상태로 바로 전환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