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1.Sniper3’ 게이밍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1.Sniper3’ 게이밍 에디션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6.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이 게이밍 전용 크리에이티브 쿼드코어 오디오 프로세서를 탑재해 리얼 임펙트 사운드를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G1.Sniper3 게이밍 에디션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G1.Sniper3 게이밍 메인보드는 쿼드코어 오디오 프로세서인 크리에이티브사의 Sound Core3DTM가 온-보드 기본 내장되어 고사양, 고성능 시스템을 요구하는 최신 3D 게임에서 프레임 속도는 빠르게 유지시키고, Crystal Voice와 THX Tru Studio Pro 처리효과 가속을 통해 세밀한 사운드 표현과 실감나는 사운드 연출로 최고의 게이밍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한다.
 
기가바이트의 G1 게이밍 메인보드 시리즈는 하이앤드 게이밍 메인보드에 걸맞게 Nichicon사의 하이앤드 전용 오디오 캐패시터인 MUSE ES시리즈와, MW 시리즈를 적용하여 최고 높은 해상력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 사운드는 물론,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헤드폰 앰프를 내장해 헤드폰 전용 오디오 포트 사용시 음손실과 왜곡을 최소화 하여 맑고 선명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G1.Sniper3 게이밍 에디션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메인보드 시리즈 답게 퀄컴 Killer E2200 네트워크 칩이 탑재되어 일반 표준 네트워킹 플렛폼 보다 많은 옵션과 막힘없는 온라인 게임 성능 체감을 지원한다.
 
또한 추가적인 인텔 기가비트 랜 칩도 장착되어 듀얼랜 솔루션도 제공해준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확장과 게이밍, 홈 네트워킹 환경 구축에도 높은 퀄리티를 지원한다.
 
이밖에 PCI Express 타입의 300Mbps 듀얼-밴드 Wi-Fi 카드가 번들 제공되어 있으며 최신 Bluetooth 4.0 네트워크 칩도 탑재되어 복잡한 설정없이 무선 네트워크 환경 구축은 물론 Bluetooth 4.0을 통한 아이폰4S와 같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의 자유로운 연결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G1.Sniper3 게이밍 에디션 메인보드는 고성능 3D 게임의 장기간 플레이시 발생하는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를 사전에 방지 하기위해 극강의 쿨링 시스템인 Locked and Loaded 히트파이프 설계로 넓은 면은 면적의 방열판과 CPU, PWM 전체 쿨링을 위한 라지-에어리어 히트 싱크와 히트파이프 시스템을 통해 익스트림 쿨링 효율을 지원한다.
 
기가바이트의 Locked and Loaded 히트파이프 설계는 고성능, 고효율 패시브 쿨링을 제공한다. 이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5개의 스마트 팬을 지원해 냉각 효율을 높였다. 5개의 스마트 팬은 과부하 시 발생하는 발열은 빠르게 해소시키고 안정성과 튜닝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조용하고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G1.Sniper3 게이밍 에디션은 39만원 후반에 출시되어 국내 많은 하이엔드 시스템을 지향하는 유저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