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6월호부터 편집 전면개편, 디지털시대 부응하는 잡지로 거듭나
상태바
PC사랑 6월호부터 편집 전면개편, 디지털시대 부응하는 잡지로 거듭나
  • PC사랑
  • 승인 2012.06.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IT 종합 디지털 트렌드 전문지인 PC사랑이 6월호부터 매거진에 대해 리뉴얼을 새롭게 마무리하고, 애독자들에게 한발 다가가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PC사랑은 지난 95년 창간 이후, PC 활용지로서 PC 활용 및 IT 정보를 제공하면서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PC사랑은 이번에 매거진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기존에  PC 활용과 IT 트렌드외에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 대한 정보 및 리뷰, 활용 정보를 제공해 왔다.
 
PC사랑은 이번에 새롭게 로고를 변경하고, 지면 디자인도 전반적으로 디지털 컨셉에 맞게 심플하면서 화사한 느낌이 들도록 개편을 단행했다.
 
PC사랑은 이번 6월호를 기점으로 PC 하드웨어 외에도 소프트웨어, 게임, 스마트폰, 앱, 정보가전 등으로 취재 범위를 넓혀 독자와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신 디지털 정보기기 트렌드와 활용기, 리뷰,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팁 등 정보화 시대에 정보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아낼 계획이다.
 
이와 함께 PC사랑은 정보제공 차원에서 온라인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다. 기존 오프라인외에  ‘PC사랑 기사<컴퓨터생활>’를 온라인 포탈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독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PC사랑은 앞으로 디지털 시대와 독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전문 미디어로 거듭날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PC사랑 6월호는 지난 5월 25일에 출간 된 바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