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 묻고 답하기
상태바
윈도우 8 묻고 답하기
  • PC사랑
  • 승인 2012.06.1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작업이 종료된 상태에서, 키보드의 Alt + F4 를 누르면 된다. 아주 고전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 이 방법이 가장 쉽다고 할 수 있다. 참(Charm)을 거치지 않고 바로 접근이 가능하다.




윈도우 8의 멋진 메트로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꾸며보길 바란다



윈도우 8에는 일반적인 데스크톱에서의 화면 전환 방식 뿐 아니라, 실행 중인 앱 화면 간의 전환을 위해 새로운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추측하기에 윈도우 8의 메트로 스타일 앱들은 전체 화면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Alt+Tab이 아닌 화면 단위 전환이 필요해진 것으로 짐작된다. 물론 화면 분할(스냅) 기능이 제공되므로, 이에 따른 사항도 추가되어 있다. 터치 기기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할 기능이다.
※ 참고: 모든 화면을 Close 해서 닫아서 시작 화면만 남으면, 윈도우 키 + Tab 기능이 작동하지 않게 된다.

 
타일 축소하기/확대하기
타일은 옆으로 길쭉한 모습을 한 것이 있고, 그 절반의 크기를 가진 정사각형 모양 타일이 있다. 길쭉하거나
정사각형인 타일들은 그 크기를 변경할 수 있는데, 아래의 두 사진을 잘 살펴보시기 바란다.
왼쪽은 일반적인 윈도우 8의 시작 화면이다. 그리고 오른쪽은 같은 화면임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타일을 보여 주고 있다. 타일을 작게 만들어서 화면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줄인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