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솔루션 ‘유니티’ 시리즈 출시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솔루션 ‘유니티’ 시리즈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6.0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라이프사이즈가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통합 솔루션인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를 출시했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에는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LifeSize Unity50)’과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0(LifeSize Unity500)’이 포함됐다.
 
이번 올인원 HD급 영상회의 솔루션은 간단한 설치 및 편리한 사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으로 별도의 영상회의 전용 회의실을 만들 필요가 없으며, 영상회의 솔루션 고가장비의 대한 예산부담없이 HD급 텔레프레젠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통 텔레프레젠스 솔루션은 최적의 기능을 위한 다양한 구성요소를 필요로 하는데, 비디오 시스템, 마운트 디스플레이, 오디오 디바이스 그리고 카메라를 각 영상회의 전용 오피스에 균일하게 설치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는 품질 저하 없이 구축하는 데 몇 분도 채 걸리지 않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솔루션에서의 복잡성을 제거했다.
 
이 제품군은 라이프사이즈 영상 기술에 의해 설계되어, 동급 최강의 영상, 음성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어디서나 구축과 재배치가 용이하며 각 사이트에서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은 임원사무실과 작은 작업공간과 홈 오피스에 적합한 트루 HD 비디오품질(702p30), 24인치 LED 벽걸이형 제품으로 간단한 사용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으며, 설치하는데 있어 단 2 개의 선만 필요로 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은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LifeSize Passport) 에 의해 운영된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500은 40인치 LED 디스플레이에 1080p30의 풀 HD급 비디오 품질을 지원하며, 중역 사무실 및 소규모 회의실로 적합하다. 이 솔루션은 올인원 턴키 시스템을 제공하며 설치하는데 있어 아무런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10분 이내에 설치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