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잇 테이크 투’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정식 발매
상태바
게임피아, ‘잇 테이크 투’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Hazelight가 개발한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으로 2021 올해의 게임을 포함하여 90개가 넘는 상을 받은 ‘It Takes Two(잇 테이크 투)’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제품을 2022114일부터 국내 정식발매 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잇 테이크 투는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서로 너무나도 다른 부부, ‘코디메이가 주인공인 협동 전용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이다. 환상의 세계에 갇혀버린 코디와 메이는 틀어진 관계를 바로잡기 위해, 친절한 사랑 전문가인 하킴 박사의 제안을 어쩔 수 없이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닌텐도 스위치에 최적화되어 출시되는 본 제품은 joy-con 한 쌍 혹은 컨트롤러 2개를 통해 협동 플레이 하거나, 로컬 무선 플레이를 통해 두 닌텐도 스위치 콘솔로 함께 플레이하거나, 혹은 제품 구입 시 무료로 제공되는 친구 패스를 통해 다른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잇 테이크 투트레일러

 

2022114일 국내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잇 테이크 투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