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공식 후원
상태바
벤큐,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공식 후원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2.1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게이밍 브랜드 모비우스 커브드형 모니터 공식 후원
- 144Hz 이상 지원, 벤큐 독자적인 HDRi 기술, 트레볼로 사운드로 몰입감있는 게임 플레이 가능
- 모비우스 구매자 대상 블리자드 게임 타이틀 증정 이벤트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커브드형 제품 EX3415R, EX3210R, EX2710R을 블리자드에서 주최하는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공식 후원하게 된다고 밝혔다.

129일부터 12일까지 펼쳐질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작년에 이어 2회쨰를 맞는 e스포츠대회로서, 올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인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등 총 세 종목으로 구성된다. 본 대회에 앞서 진행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스타크래프트 2’의 이벤트 매치에서도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게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원, 러너, 류제홍, 서지수, 철면수심, 흑운장 등 각 종목을 대표하는 24인의 유명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며, 총 상금 1억원을 두고 겨룰 예정이다.

대회 일정은 4강 경기가 129일에서 10일 이틀간, 이어서 3·4위전이 1211, 결승전이 1212일에 진행 예정이며, 각 경기일 오후 5시부터 하스스톤공식유튜브채널, 오버워치공식트위치채널, 블리자드공식아프리카TV 방송국 및 네이버 e스포츠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생중계되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부 일정, 팀 구성 및 중계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홈페이지내공식블로그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후원하는 모비우스 커브드형 모니터는 파노라마 뷰로 한 눈에 시야를 사로잡고, 144Hz 이상 고주사율과 벤큐만의 독자적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매끄럽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2.1 채널 스피커가 탑재되었으며, 다양한 콘텐츠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 레이싱, 스포츠)를 지원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작년에 이어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벤큐 모비우스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모비우스는 다채로운 색감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으로 철인 3종 게임 모두 생생하게 플레이 가능한 제품라고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한편 벤큐는 오는 1231일까지 모비우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철인 3종 종목 게임 중 하나를 택하여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