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구매 고객 수험표 인증 이벤트 11월 25일(목)까지, 코인비엠에스 진행
상태바
삼성 노트북 구매 고객 수험표 인증 이벤트 11월 25일(목)까지, 코인비엠에스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1.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 노트북 온라인 공식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지난 17일 수능을 맞친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위한 수험표 인증 수고했어, 수능도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 대상으로는 17일부터 25일까지 코인비엠에스 네이버스토어팜에서 노트북을 구매한 수험생과 그 가족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인비엠에스 네이버스토어팜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클릭 후 노트북 구매, 수험표 준비, 구매한 노트북 상세페이지에 포함된 응모하기를 클릭 후 응모 접수하면 된다. 14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1, BHC 치킨쿠폰(뿌링클+콜라) 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tall 사이즈) 10명에게 이벤트 경품이 지급된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수능이라는 압박감을 느끼며 수능을 맞친 수험들을 위로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회 첫발을 내딛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노트북, 구매 시 참여하여 이벤트 선물까지 받아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는 삼성 노트북 온라인 공식파트너 코인비엠에스 네이버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