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HERRY HC2.2 게이밍 헤드셋, MC2.1 게이밍 마우스 대상 구매평 작성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CHERRY HC2.2 게이밍 헤드셋, MC2.1 게이밍 마우스 대상 구매평 작성 이벤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1.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 게이밍기어 신제품 CHERRY HC2.2 게이밍 헤드셋 과 MC 2.1 게이밍 마우스를 대상으로 구매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이벤트 기간내에 구매하신 페이지에 구매평을 작성한 뒤 이벤트페이지에 구매평을 남긴 페이지 링크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CHERRY MC 2.1 게이밍 마우스는 인체공학적인 심플한 디자인과 픽스아트 PWM3325 센서를 장착하여 빠른 반응속도와 높은 정확성을 보여주며, 온보드 메모리를 통한 DPI 및 측면 키 저장으로 게이밍 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CHERRY HC2.2 게이밍 헤드셋은 하이파이 50mm MYLAR DRIVER와 내장 USB 사운드카드,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게이밍 환경에서 뛰어난 사운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체리의 신제품 출시와 맞춰서 제품을 기다려 주시고, 구매해 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체리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HERRY MC 2.1, CHERRY HC2.2 모델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