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레인보우 LED와 화사함 갖춘 텐키리스 멤브레인 키보드 ‘K150’ 화이트 색상 출시
상태바
앱코, 레인보우 LED와 화사함 갖춘 텐키리스 멤브레인 키보드 ‘K150’ 화이트 색상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3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멤브레인 키보드 K150(이하 K150)의 화이트 버전 출시 소식을 밝혔다.

K150은 멤브레인 스타일의 게이밍 키보드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저소음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화이트 색상을 출시하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멤브레인 키보드 특유의 부드러운 타건감으로 손이 느끼는 피로감이 적으며 타건 소음이 적어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텐키리스 구성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사무용, 홈오피스용, 게임용 모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1만원대 가격으로 부담 없이 컴퓨터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다채롭게 빛나는 레인보우 백라이팅은 이번 화이트 키보드에서 화사하게 돋보이며,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밝기로 사용하면 된다. 키캡에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중 사출 방식이 적용돼 선명한 각인으로 확실한 LED 투광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최대 25키 동시입력 지원, 기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K150을 완성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속 있는 기능을 모두 갖춘 K15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1,5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