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강의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 세트 ‘WMP3’ 출시
상태바
앱코, 강의용 무선 마이크 스피커 세트 ‘WMP3’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MP3 포터블 UHF 무선 마이크 스피커 세트(이하 WMP3) 출시 소식을 13일 밝혔다.

이 모델은 미니 앰프, MP3 플레이어, 녹음기 기능을 모두 담은 휴대용 무선 마이크 송수신기 세트로,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각종 행사, 강의에 적합하다. 어깨에 멜 수 있도록 스트랩을 기본 제공해 야외 활동 시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WMP3은 기본 탑재된 무선 마이크 외에도 휴대용 앰프에 탑재된 마이크 입력 단자를 활용해 무선 마이크와 유선 마이크의 동시 출력이 가능하다. TF 카드와 USB 메모리 삽입 단자가 있어 외부 음성 파일도 재생할 수 있으며, 녹음 기능과 FM 라디오도 탑재됐다. 

이 제품은 높은 주파수를 사용하는 UHF 전송 방식으로 최대 30m 범위에서 끊김, 혼선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송신기와 수신기에 모두 조작 버튼이 있어 확인과 조작도 직관적으로 가능하다.

수신기, 송신기, 충전 케이블, 스트랩, 리튬이온배터리로 구성된 ABKO WMP3 포터블 UHF 무선 마이크 스피커 세트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최저가 54,500원에 출시됐다.

한편, 앱코 마이크 시리즈로는 핀 마이크 타입의 MP10, MP15, HMP10이 있으며, 헤드밴드 타입의 MP11, WMP2, 무선 송수신기 세트인 WMP1, WMP4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