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엔비디아 DLSS 지원으로 성능 개선…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도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
상태바
러스트, 엔비디아 DLSS 지원으로 성능 개선…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도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7.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스팀(Steam)의 인기 게임 상위 10개 중 하나인 러스트(Rust)’에서 새롭게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Escape from Tarkov)’ 또한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지원한다.

 

러스트, 엔비디아 DLSS 지원으로
지포스 게이머에게 향상된 성능 제공

지포스 RTX 게이밍 플랫폼으로 러스트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은 엔비디아 DLSS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엔비디아 DLSS를 활성화하면 러스트의 4K 해상도에서 최대 50% 향상된 성능을 구현한다.

이는 지난 5월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추가해 시스템 지연시간을 최대 38% 줄이고, 보다 높아진 반응성으로 플레이어들의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킨 것에 이은 지원사항이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감소된 지연시간을 제공하며, 엔비디아 DLSS는 이미지 품질의 저하 없이 매우 빠른 프레임 속도를 제공한다.

러스트의 프로젝트 리더, 디자이너 겸 프로그래머인 헬크(Helk)러스트에서 밀리초 단위의 반응시간은 게임에서의 생사를 좌우하는 큰 차이를 만든다. 엔비디아 DLSS는 러스트 플레이어들에게 이미지 품질을 대가로 하지 않는 향상된 성능 및 전반적으로 개선된 경험을 제공하며, 이것은 윈-(win-win)과도 같다고 설명했다.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으로 감소된 지연시간 제공

배틀스테이트 게임즈(Battlestate Games)의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는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하드코어 1인칭 전술 액션 게임이다.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와 곧 지원 예정인 크로스파이어 HD(CrossFire HD)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연시간을 감소하는 엔비디아 리플렉스 기술은 상위 15개 슈팅 게임 중 12개에서 지원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최신 버전으로 패치 후 클릭 몇 번만으로 즉시 최대 38% 감소된 지연시간과 더불어 대폭 향상된 반응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의 엔비디아 리플렉스 성능>

배틀스테이트 게임즈 팀은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에 적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로써 가장 낮은 시스템 지연시간 및 가장 정확하고 반응성 높은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밀리초 단위의 지연시간은 게임에서의 승패를 좌우하므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통한 시스템 지연시간의 감소는 상대 팀에 대한 목표물 설정 및 PC의 반응성 향상을 더욱 용이하게 하는 등 플레이어들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해당 업그레이드는 무료이며, 수많은 지포스 게이머들을 위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