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티피링크, ‘공유기’, ‘IP카메라’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티피링크, ‘공유기’, ‘IP카메라’ 부문 수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6.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티피링크(TP-Link)공유기’, ‘IP카메라부문을 수상했다.

 

공유기

티피링크
Archer AX20

티피링크 Archer AX20은 최신 Wi-Fi 기술인 Wi-Fi 6를 지원하고 고성능 안테나를 4개 탑재해 강력한 무선 신호 출력 성능을 지닌 공유기이다.

강력한 성능의 1.5GHz 쿼드 코어 CPU가 탑재되어 있어 데이터 전송 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해준다. 따라서 노트북과 스마트폰의 웹사이트 접속 및 영상 스트리밍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고출력 프런트 엔드 모듈과 무선으로 접속된 기기를 인식해 해당 방향으로 무선 커버리지를 집중해 주는 빔포밍 기술까지 탑재해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신호 강도를 자랑한다. USB 단자에 USB 메모리나 외장 하드를 연결해 홈 네트워크의 모든 장치에서 음악, 영화 및 문서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IP카메라

티피링크
Tapo C210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각지대까지 감시하는 IP카메라다. 움직임을 감지하면 전용 앱을 통해 즉시 알려줘 원치 않는 방문자의 침입을 막을 수 있다. 어두운 곳도 감지할 수 있도록 850nm 적외선 나이트 비전이 탑재되어 빛이 없는 장소라도 최대 9m 거리까지 확인 가능하다.

영상은 3MP 초고해상도로 녹화되어 언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360도 회전 기능으로 넓은 범위를 확인할 수 있고 내장된 마이크 및 스피커로 양방향 통신도 가능하다.

마이크로SD 카드를 장착해 최대 512시간(21) 분량을 녹화할 수 있고 프라이버시 모드가 있어 언제든 원할 때 일시적으로 감시 활동을 중단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