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TOUGHFAN 시리즈 국내 판매 개시
상태바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TOUGHFAN 시리즈 국내 판매 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6.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멀테이크 국내 수입사인 아스크텍이 '써멀테이크 TOUGHFAN 시리즈' 쿨링팬 국내 유통을 개시한다. 

써멀테이크는 쿨링 솔루션,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를 생산하고 있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며 안정된 길로만 가는 게 아닌 써멀테이크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담긴 제품으로 BMW Group DesignWorksUSA와 협력하여 출시한 Level 10 케이스를 비롯하여 Core P3 오픈형 케이스, 커스텀 수냉 빌드를 고려한 Tower 900 케이스, LED 점등 링을 적용한 Riing 시리즈 쿨링팬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렇게 LED 쿨링 팬에 일가견이 있는 써멀테이크에서 이번에는 Riing 시리즈 쿨링 팬과 전혀 다른 느낌의 쿨링 팬을 출시하였다. '써멀테이크 TOUGHFAN 시리즈'는 정숙성과 2,000RPM의 쿨링 성능을 자랑하며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써멀테이크 TOUGHFAN 시리즈는 2세대 hydraulic 베어링을 탑재하여 팬 동작 시 마찰과 소음을 줄이며, 팬 중심부에는 금속으로 강화한 모터 허브가 내장되어 있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를 위하여 더 좋은 서비스와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