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6월 한 달간 카일 박스 축 기계식 키보드 'ADK01' 할인 진행
상태바
앱코, 6월 한 달간 카일 박스 축 기계식 키보드 'ADK01' 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ADK01 카일 박스 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ADK01)의 특가 소식을 알렸다. 

1일부터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에서 ADK01 키보드를 약 30% 할인된 금액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DK01은 앱코의 정체성을 담은 ADK 시리즈 중 카일 박스 스위치를 처음 적용한 모델이다. 카일 박스 축 스위치는 타건 시 수직 방향으로 물리적 접점을 타격해 입력하는 기존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접점을 밀어내는 수평 설계로, 스위치 수명의 증진과 IP56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을 인증 받았다. 이 덕분에 스위치 수명이 약 8천만회까지 늘었다.

제품은 상판, 중판, 하판의 3중 구조로 이뤄져 있다. 본체가 단순히 상하판으로만 구성된 경우 타건 시 발생되는 진동이 키보드를 타고 전체적으로 퍼지지만, 3중 구조로 이뤄진 ADK01은 진동이 퍼지지 않아 진동을 억제하고 뛰어난 키감과 최적의 타건감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빨강과 그레이 색상의 조합으로 통일감을 주고, 잔잔한 화이트 단일 LED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완성했다. 또한 표준 배열 104키에 기능키 4키를 더한 108키 레이아웃은 물론 ABS 이중사출 키캡과 심리스 디자인으로 활용성과 심미성도 높였다. LED 투과율과 내구성이 좋은 한/영 이중사출 심리스 키캡은 각인의 변형이나 손상, 지워짐 없이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ADK01의 탁월한 성능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번 특가 행사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