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고양이 귀로 특별함을 연출하는 ‘B772’ 핑크 헤드셋 출시
상태바
앱코, 고양이 귀로 특별함을 연출하는 ‘B772’ 핑크 헤드셋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2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탈부착 가능한 고양이 귀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ABKO 핑크 고양이 귀 가상7.1 진동 게이밍 헤드셋 B772(이하 B772 헤드셋)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B772 헤드셋은 지난해 선풍적 인기를 끈 B771의 후속 모델로 귀여움과 성능을 모두 겸비한 게이밍 헤드셋이다. 

이 제품은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해 강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전달하며, 고성능 바이브레이터로 더욱 생동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주로 사용되는 40mm 내외의 일반 유닛이 아닌,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PC는 물론 콘솔 게임기, TV,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호환되며,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도 USB 인터페이스로 사용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높였다.

또한 B772 헤드셋은 사용자의 두상에 맞게 7단계로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와 신축성이 뛰어난 헤드쿠션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고양이 귀 모형을 탈부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리콘 재질의 부드러운 고양이 귀 액세서리는 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언제든 특별한 헤드셋으로 탈바꿈된다. 귀 모형은 따로 보관 시에도 손상되지 않도록 실리콘 재질로 제작됐다.

탈부착 고양이 귀 모형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ABKO 핑크 고양이 귀 가상7.1 진동 게이밍 헤드셋 B772는 가격 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1,9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