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61MP 풀프레임 미러리스 'Alpha 7R IV' 리비전 모델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61MP 풀프레임 미러리스 'Alpha 7R IV' 리비전 모델 출시
  • 전주현 기자
  • 승인 2021.05.1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전주현 기자] 소니코리아는 세계 최초 6,100만 화소로 중형 카메라급의 초고화소 해상력을 자랑하는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R IV(이하 A7R IV)'의 리비젼(revision)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7R IV 리비젼 모델은 기존 144만 도트의 LCD에서 235만 도트의 LCD로 업그레이드 탑재했다. 이를 통해 라이브 뷰 및 결과물을 더욱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7R IV는 6,10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35mm 풀프레임 Exmor R CMOS 센서와 향상된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싱을 장착한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다.

최상의 해상력을 유지하면서 초당 최대 10연사(AF/AE)의 촬영 속도를 구현하고, AI 기반 '리얼타임 트래킹', '리얼타임 인물 및 동물 Eye-AF' 기능을 제공한다. 무선 테더링 촬영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급 워크플로우로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HDR을 지원하는 고해상도 4K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픽셀 시프트 멀티 촬영으로 16개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하여 2.4억 화소의 이미지까지 생성 가능하다.

A7R IV 리비젼 모델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3,980,000원으로, 5월 13일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A7R IV 리비젼 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