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자유롭게 외형 변경 가능한 PC케이스 'D200' 선보여
상태바
콕스, 자유롭게 외형 변경 가능한 PC케이스 'D200'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COX에서 D200 케이스를 3월 중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X에서 처음 선보이는 'Detachable' 케이스 시리즈는 용도에 따라 언제든지 외형을 변경할 수 있도록 기획된 케이스다. 전면 베젤∙상단 플레이트를 볼헤드 리벳으로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케이스의 공기 흐름을 강조하는 게이밍 데스크탑 또는 모던 디자인의 오피스용 데스크탑으로 사용할 수 있다. 

COX D200 케이스의 기본 장착된 전면 베젤은 RGB라인이 적용된 플랫 디자인으로, 깔끔함에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베젤을 떼면, 빛을 투과하는 120mm 글래시 RGB팬이 드러나며 화려한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상단 플레이트도 탈착이 가능해, 추가 시스템 쿨러나 수랭 쿨러를 장착하고 케이스 내부 쿨링 성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D200 케이스의 전면∙상단∙하단에는 모두 탈착 가능한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덕분에 케이스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관리도 간편하다.  

측면부는 도어형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서, 튜닝 감성에 더해 간편한 시스템 관리가 가능하다.  

COX 관계자는 "D200을 통해 다양한 색상의 케이스를 선보일 것이며 특히, 케이스 시장에 처음으로 라벤더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롭게 시도되는 D시리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