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묵직한 매력의 '엔코어 파이브팬 케이스' 11일 출시
상태바
앱코, 묵직한 매력의 '엔코어 파이브팬 케이스' 11일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1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케이스 전문 브랜드 엔코어에서 파이브팬 케이스를 3월 11일에 출시한다. 

앱코의 케이스는 언제나 다양한 디자인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면 각도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2-TA 케이스와 대칭 삼각호 베젤을 채용한 이모탈 케이스를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는 또 다른 시도로 묵직한 느낌의 타공 사출 디자인의 케이스 파이브팬을 출시할 예정이다. 

엔코어 파이브팬의 장점은 독특한 베젤 디자인뿐만 아니라 타공 없이 제작된 측면 강화유리가 있다. 파이브팬의 강화유리는 2나사 후면 체결 형태로 제작되어 보다 깔끔한 외형을 자랑하며, 강화유리에 나사구멍을 타공하며 생기는 미세결점을 최소화하여 강화유리 파손으로부터 더 안전하다.  

엔코어 파이브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5개의 팬으로 뛰어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전면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사선 베젤에 맞춰 140mm RGB 팬 2개를 통해 적당한 풍량을 내부로 유입시킨다. 상단과 후면에는 120mm RGB 팬 3개가 장착되어 케이스 사이즈에 맞는 최적의 쿨링효과를 선사한다.  

전면부는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140mm 팬 대신 120mm 팬 3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240mm 라디에이터 장착도 가능해 수랭 쿨링이 가능하다. 저장장치는 HDD 최대 2개, SSD 최대 4개, CPU쿨러는 160mm까지, GPU는 최대 285mm까지 장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