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합리적 가격의 CPU 공랭쿨러 'CL120' 2월 말 출시
상태바
앱코, 합리적 가격의 CPU 공랭쿨러 'CL120' 2월 말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합리적인 가격에 전개되는 케이스 브랜드 엔코어에서 신규 공랭 쿨러 CL120을 2월 말 출시한다. 

앱코 엔코어의 CL120 공랭 CPU쿨러는 튜닝 감성을 극대화하는 아름다운 디자인에 효과적인 CPU쿨링을 위한 설계까지 갖춘 제품이다. 상단커버와 팬에서 빛나는 AUTO RGB 효과에 더해, 풀 컬러 컨셉으로 제품 색상에 어울리는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도장된 방열판과 히트파이프는 시스템에 감성을 더한다. 

CL120 쿨러는 뛰어난 쿨링 성능을 위해, 48엽의 방열판을 효과적으로 냉각시킬 수 있는 120mm 퍼포먼스형 팬을 장착했다. 퍼포먼스형 팬은 최대 68CFM의 풍량과 1.75mmH2O의 풍압으로 방열판을 통과하는 강력한 공기 흐름과 CPU의 온도에 맞춰 동작하는 PWM 기능을 통해 최적의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미들타워 케이스에 적용 가능한 158mm의 높이로 제작되어 뛰어난 호환성을 갖추고 있으며, 운송 과정에서 쿨러와 CPU가 탈착되는 소위 '무뽑기'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철제 브라켓을 적용했다. 

앱코 관계자는 "NCORE CL120 CPU 공랭쿨러는 CPU쿨러의 화려함과 성능의 밸런스를 최적의 가성비로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