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화각 극대화한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 국내 출시
상태바
고프로, 화각 극대화한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 국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고프로(GoPro)는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를 통해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화각을 극대화한 '히어로9 블랙 맥스 렌즈 모듈'을 국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맥스 렌즈 모듈(Max Lens Mod)은 히어로9 블랙 전용 렌즈 액세서리로 최대 2.7K60의 해상도에 맥스 하이퍼스무스(Max HyperSmooth) 동영상 안정화, 저왜곡, 초광각 화각 등을 구현한다.

이번 신제품 액세서리는 ▲155도 화각인 맥스 슈퍼뷰(Max SuperView)로 향상된 피사계 심도 제공 ▲수평 잠금(Horizon Lock) 기능으로 카메라를 비뚤게 장착하거나 360도 회전해도 수평축 또는 수직축을 기준으로 유지 ▲맥스 타임워프(Max TimeWarp) 동영상 구현 ▲최대 5m까지 방수 지원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맥스 렌즈 모듈을 사용하려면 히어로9 블랙의 기존 렌즈 커버를 분리 후 부착하고, 카메라를 맥스 렌즈 모듈 모드로 전환해야 한다. 맥스 렌즈 모듈 모드는 카메라의 설정 화면에서 '맥스 렌즈 모드 지원' 아이콘을 탭하면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이번 출시로 맥스 하이퍼스무스, 수평 잠금 등 맥스 렌즈 모듈의 혁신적인 기능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액티비티에서 고프로 사용자 여러분의 창의력을 극대화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