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럴 디지털 액자, 서울시 우리동네키움센터에서 아동 미술 교육에 활용
상태바
뮤럴 디지털 액자, 서울시 우리동네키움센터에서 아동 미술 교육에 활용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2.0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원구 우리동네키움센터 거점 1호점에 10여대 전시
- 키즈 콘텐츠 재생 및 아동 활동 사진 전시 예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의 뮤럴 디지털 액자가 서울시 우리동네키움센터에서 아동 미술 창작활동 교육 자료로 채택됐다.

넷기어는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우리동네키움센터 거점 1호점에 뮤럴 디지털 액자 10대를 전시했다. 우리동네키움센터 각 층에 1~2대씩 설치되어 미술 교육 자료로 활용 중이다.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 및 상상력 증진을 위해 뮤럴 멤버십을 통해 제공하는 키즈 콘텐츠를 요일별·시간대별로 재생, 다양한 작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김명석 우리동네키움센터 돌봄운영팀 담당자는 본 센터에서 방과후 돌봄 교육을 진행함에 있어 세계의 유명 명화를 비롯한 예술 작품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뮤럴 디지털 액자가 아이들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접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교보재로 채택하게 됐다다양한 명화 전시를 통해 아동들의 예술적 감수성을 키움과 동시에 기관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심미적 요소도 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동네키움센터 거점1호점은 추후 아동들의 PBL(Project Based Learning) 활동 및 메이커스(아동주도형미술창작활동)활동 사진도 뮤럴 디지털 액자를 통해 전시할 예정이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그동안 많은 학교 시설에서 뮤럴 디지털 액자를 채택하면서 교육 현장에서 활약할 수 있어 뿌듯했는데, 이번에 우리동네키움센터를 통해 미취학 아동을 비롯한 돌봄이 필요한 모든 아이들의 교육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미술을 접하고 예술 감상의 기회를 누려 문화격차를 줄일 수 있도록 교육 현장을 비롯한 다양한 시장 확대 및 지원 협력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