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이밍 책상 XGD01 32% 초특가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콕스, 게이밍 책상 XGD01 32% 초특가 할인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0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게이밍에 최적화된 게이밍 책상 XGD01의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행사를 통해 XGD01 게이밍 책상을 약 32% 할인된 129,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콕스의 게이밍책상 XGD01은 가로 1400mm, 세로 670mm로 듀얼모니터 및 콘솔게임기 등 다양한 게이밍 장비를 배치할 수 있으며,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하여 필름지나 PVC 마감 등과 달리 더 오래,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XGD01은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이밍에 더욱 적합하다. 책상 양쪽에 위치한 케이블 홀과 기본 장착되어 있는 콘센트 홀더(멀티탭 트레이)를 이용해 책상 위나 아래를 지저분해 보이게 하는 원인인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책상의 좌측, 우측에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헤드셋 걸이와 컵 홀더가 부착되어 있으며, 책상 상판을 모두 덮는 데스크 패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콕스 관계자는 "게이밍 책상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특가를 통해 약 3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