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페스티벌, 모바일로 생중계
상태바
싸이월드 페스티벌, 모바일로 생중계
  • doctorK
  • 승인 2011.03.3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내달 2일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싸이월드 페스티벌을 인터넷과 모바일 상에서 생중계한다고 31일 밝혔다. 

싸이월드 BGM 웹 페이지는 물론 모바일로 생방송되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기기를 이용해 누구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본 행사를 관람할 수 있다. 

생중계는 행사 당일인 4월 2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1시부터 6시까지는 ‘홍대여신’ 요조와 슈퍼스타K 출신의 김지수, 윈디시티 등 국내 정상급 인디밴드가 출연하는 ‘데이라이트’ 공연과 싸이월드 미니미가 총 출동하는 ‘오렌지 뮤직 퍼레이드’가 생중계된다. 6시부터 7시까지는 다음 공연 ‘스타라이트’ 출연진의 뮤직비디오가 방송된다. 

저녁 7시부터는 개그맨 유세윤의 진행자로 나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라이트 공연이 생중계된다. 아이유, 2PM, 슈프림팀, UV등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웹과 모바일에 생생하게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싸이월드 페스티벌은 출연 스타에게 궁금한 것을 질문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싸이월드(cyhelp@cyworld.com)와 네이트온 친구를 맺은 뒤, 질문 내용을 쪽지로 발송하면 된다. 취합된 질문의 답은 페스티벌 현장에서 스타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12번째 싸이데이(4월2일)에 개최되는 싸이월드 페스티벌 ‘나가서 놀자’는 내달2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전역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진행된다. 사전 응모를 통해 참가할 수 있는 ‘스타라이트’ 공연을 제외한 모든 행사는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