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AH T200 시리즈 마이크로 PC케이스 판매 시작
상태바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AH T200 시리즈 마이크로 PC케이스 판매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1.2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멀테이크 국내 독점 수입사인 아스크텍은 유니크한 밀리터리 감성 디자인으로 아파치 헬기를 연상시킨 AH T200 PC케이스를 출시하였다. 

기존의 써멀테이크 AH T600 시리즈는 출시 이후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게임 스트리머 겸 BJ '뜨뜨뜨뜨' 및 '이녕' 등이 써멀테이크 AH T600 PC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다. 

써멀테이크 AH T200은 AH T600보다 작고 컴팩트한 마이크로 사이즈로, 색상은 블랙, 스노우 및 핑크로 총 3가지다.

AH T200 시리즈는 아파치 헬기를 모티브로, 유니크하면서도 밀리터리 스타일의 부분 오픈 프레임으로 디자인되었다. 

왼쪽 및 오른쪽 사이드에는 4mm 강화유리 패널과 전면부 3면이 3mm 강화유리 패널을 제공하여 내부 구성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PU 쿨러 높이 최대 150mm, 메인보드 최대 마이크로 ATX규격, 그래픽카드 최대 320mm 및 파워서플라이 최대 길이 180mm를 지원하며, 저장장치 SSD는 최대 3개 또는, 22mm 슬림형 HDD 최대 2개까지 지원한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써멀테이크 AH T200 시리즈는 신선함과 동시에 아파치 헬기 모티브 디자인으로 쇼케이스처럼 사용이 가능한 PC케이스"라며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