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SMB 고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크로니스, SMB 고객 프로모션 진행
  • doctorK
  • 승인 2011.03.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국내 주력 시장인 SMB, 공공, 교육 분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코리아는 데스크탑 PC의 시스템·백업 복구 분야의 고객 선호가 높은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워크스테이션’ 제품에 대해서 비용상의 문제로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하여 한시적으로 4월말까지 1+1 경쟁사 윈백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단 최소 구매수량은 100카피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이와 별개로 오는 6월말까지 ‘아크로니스 코리아 공공 및 교육 분야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서버’ 제품을 구입하는 공공기관 및 교육관련 기관 고객에게 1카피 이상 구매 시에 닌텐도 Wii DSI 및 위핏 플러스보드를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봄 맞이 고객 대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니스의 총판사인 파트너사인 솔로몬에스티(http://www.solomonst.com, 02-3462-4255) 및 단군소프트(http://www.tangunsoft.com, 02-6206-2514), 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