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백업으로 데이터 지키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2차 백업으로 데이터 지키기' 캠페인 진행
  • doctorK
  • 승인 2011.03.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백업과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텐드버그 데이터(Tandberg Data, www.tandbergdata.com)의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RDX QuikStor(알디엑스 퀵스토어)’로 기업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2차 백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2차 백업으로 데이터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DX 퀵스토어는 견고하고 휴대성 및 이동상이 뛰어난 하드 디스크 기반의 착탈식 카트리지 저장 장치로 데이터 및 카트리지를 외부 충격에서 보호할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 및 디자인되었다. 30년 이상 데이터를 안전하게 기록하고 보존할 수 있으며, 중복 제거를 위한 AccuGuard (아큐가드) 소프트웨어 탑재되어 쉬운 설치와 Drag´n´Drop 데이터 백업이 가능하다. 향후 카트리지 용량이 변해도 보호막인 디스크 드라이브를 추가 구매하지 않고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며, 현재 160, 320, 500, 640GB와 1TB 용량 제품이 있다. 

일반적으로 기업들은 다양한 데이터를 NAS 등의 스토리지에 1차로 백업하는데, 이러한 1차 백업 시스템 운영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1차 백업된 데이터 중에 주요 데이터를 백업 스토리지에 한번 더 2차 백업을 해두어야 하지만, 이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아 데이터 훼손 및 시스템 다운되었을 때 업무 진행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한성SMB는 텐드버그 데이터의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RDX 퀵스토어’를 활용해, 기업들이 안전하게 데이터를 2차 백업해 관리할 수 있도록 백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성SMB는 텐드버그 제품 판매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장기 보관 데이터가 많은 의료, 건축, 디자인, 리서치, 공공 기관 등 각 산업별 고객사들의 요구에 맞춰 ‘RDX 퀵스토어’뿐만 아니라 관련 솔루션 패키지를 함께 공급하여 수요를 적극 발굴하고, 지방 시장 공략을 위해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영업장려 채널 정책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성SMB는 오는 4월말까지 RDX 퀵스토어 500GB를 획기적인 가격인 495,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