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홈네트워크 제품군 품질 보증 기간 3년으로 확대
상태바
넷기어, 홈네트워크 제품군 품질 보증 기간 3년으로 확대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1.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Fi 6 지원 넷기어 와이파이 무선 제품군.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코로나19로 인해 홈 네트워크의 중요성이 한층 대두되는 시점에서 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홈 네트워크 제품군들의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넷기어 홈 네트워크 제품 품질 보증 기간 3년 연장 서비스는 202111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3년 품질 보증 제도가 보장될 제품으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Wi-Fi 6 공유기, Wi-Fi 5 공유기, Wi-Fi 증폭기 및 뮤럴 디지털 액자 등 거의 대부분의 홈 네트워크 제품이 이에 해당된다.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화상회의 등 다양한 언택트 환경이 일반화되면서 무선 인터넷 접속 및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 역시 우리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필수 요소가 되었다.

이런 무선 홈 네트워크의 중요성 및 성장세를 인지하고 2020년 다양한 최신 Wi-Fi 6 공유기를 출시한 넷기어는 이번 3년 품질 보증 제도 확대를 통해 제품 라인업 강화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강화에도 한층 노력할 계획이다.

넷기어 오르비 메시 Wi-Fi 공유기 패밀리 – (좌측부터)RBK852, RBK50, RBK12, RBK752.

넷기어는 전 세계 홈 네트워크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에 가정용 메시 Wi-Fi 공유기를 가장 먼저 선보였으며 현재 가장 다양한 프리미엄 Wi-Fi 6 지원 공유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넷기어의 홈 네트워크 주력 제품으로는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인 오르비 시리즈,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이지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인 나이트호크 MK시리즈, 최신 프리미엄 Wi-Fi 6 공유기 RAX 시리즈 등 하이엔드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넷기어는 2021년 올해에도 다양한 홈 네트워크 제품을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Wi-Fi 6 제품 대비 2배가량 속도가 향상된 Wi-Fi 6E 공유기를 올해 상반기에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