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XENON GTX550 Ti 출시
상태바
이엠텍, XENON GTX550 Ti 출시
  • doctorK
  • 승인 2011.03.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다양한 사양을 가진 NVIDIA 퍼포먼스 그래픽카드 GeForce GTX 550 Ti 4종을 동시에 출시하였다. 이들 신제품들은 PC케이스와의 호환성을 높이고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로는 비교적 낮은 116W의 최대 소비전력으로 보편적인 400W급 파워서플라이로도 원활한 구동이 가능하다.

XENON 브랜드는 일반 정규 사양인 Master 모델과 오버클럭 사양인 MAXX 모델 2가지이며 이 중 오버클럭 모델은 그래픽 프로세서의 동작 속도를 1GHz로 상향하여 성능 향상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HV 브랜드의 경우 메모리 용량으로 차별화를 꾀하였다. 일반 정규 사양인 1GB 용량의 메모리를 가진 iStar 모델과 대용량 프레임 버퍼 메모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2GB 용량의 메모리를 가진 Star Plus 제품이 선보인다. 2GB 메모리 제품의 경우 플립형 팬을 적용하여 쿨러를 분해하지 않고 방열판이나 임펠러에 쌓인 먼지를 손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메인터넌스 편의성을 높인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지포스 GTX 550 Ti 4종은 공히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렉트X 11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실제와 같은 물리 효과를 표현해 주는 PhysX 기술 및 GPU 가속 Blu-ray 3D, x.v.Color, HDMI Deep Color 및 7.1채널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를 포함하는 HDMI 1.4a를 지원한다. 

 제품 문의 : (주)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