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 시대 라이딩 필수템, 앱코 T 시리즈 오토바이 블루투스
상태바
뉴 노멀 시대 라이딩 필수템, 앱코 T 시리즈 오토바이 블루투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뉴 노멀' 시대의 라이딩 필수품으로 오토바이 블루투스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재택근무∙비대면 수업 등 감염 방지를 위한 대책으로 외출이 줄어들게 되면서, 생활 공간이 점차 가정으로 한정되는 '뉴 노멀' 시대가 도래했다. 이 여파로 배달 소요가 증가하게 되었고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사용하는 배달대행 기사도 늘어나게 되었다.

그러나 라이딩을 하면서도 계속 전화를 받아야 하는 배달 특성상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한계가 있었고, 헬멧을 쓰거나 벗을 때도 번거로워 제한이 있었다. 배달 기사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이러한 불편은 마찬가지였고, 앱코 T 시리즈 오토바이 블루투스는 이를 해소하기 위한 대안으로 등장했으며, 헬멧 착용 중 스마트폰 활용 편의성을 극대화해 사용자의 라이딩 경험을 향상시킨다.

앱코 Tcom 오토바이 블루투스

Tcom 시리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오토바이 블루투스 라인업으로 고가 제품에도 밀리지 않는 뛰어난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블루투스 5.0, 통화시간 약 10시간, 길안내와 통화가 동시에 가능한 멀티태스킹, 메신저 무료통화를 이용한 그룹대화 가능, 생활방수 등의 여러 기능을 갖추고 있다.

풀페이스/오픈페이스 헬멧 타입에 따라 A∙B 타입으로 나뉘며 두 타입 모두 적용 가능한 올인원 버전도 판매중이다.

앱코 Tpro 오토바이 블루투스

Tpro 오토바이 블루투스는 Tcom 시리즈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IP65 등급의 뛰어난 방진∙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충전시간이 단축되어 완충에 약 2.5시간이 걸리며 통화 가능 시간도 늘었다. 조그 다이얼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크게 늘어났다. Tpro 시리즈는 Tcom과 마찬가지로 헬멧 타입에 따른 두 가지 버전과, 모두 장착 가능한 올인원 버전이 있다.

앱코 Tplex 오토바이 블루투스

앱코의 Tplex 시리즈는 사진∙동영상 촬영의 블랙박스 기능을 갖춘 고급형 오토바이 블루투스로, 완충시 약 30시간의 통화시간과 4시간의 뚜렷한 FHD 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GOPLUS CAM'을 설치해 와이파이로 연결하면 Tplex에서 촬영된 영상과 사진을 스마트폰에서 확인하고 다른 곳으로 전송할 수도 있다. IP65 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하며 USB C-type 충전 방식으로 약 2시간의 충전으로 완충된다. SD카드 64GB까지 사용 가능하다. Tplex 시리즈는 골드블랙과 실버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