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NAS 구매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큐냅 NAS 구매 감사 이벤트' 실시
  • doctorK
  • 승인 2011.03.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파트너사인 ㈜제이알씨엔세스(대표 유종렬)와 함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을 대표적인 컴퓨터쇼핑몰인 ‘이지가이드(www.ezguide.co.kr)’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큐냅 NAS 구매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은 오는 4월 10일까지며, 큐냅의 TS-21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커피 기프트콘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 큐냅의 TS-212나 TS-41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선인터넷 공유기 증정, 큐냅의 4/5/6/8베이(스토리지에 하드디스크를 장착하는 대수)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의 3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큐냅의 대표적인 NAS 제품인 ‘TS-210’은 가정과 중소기업을 위한 NAS로, 저전력을 사용하여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며, 사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QMobile (Q모바일)을 설치하면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 및 안드로이드폰과 연동하여 유무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동영상, 사진, 음악 등을 전송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진화된 멀티미디어 스테이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TS-210’은 데이터의 저장과 폴더에 대한 사용자 권한 설정 및 사용자에게 할당량을 지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레이드(RAID) 설정이 가능하고 웹서버를 지원해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PC의 자료를 자동 백업하며, 백업된 데이터를 PC에 되돌려 복구할 수 있으며, 오픈소스 형태의 QPKG으로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개발 프레임워크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0일까지 이지가이드 이벤트 페이지(http://www.ezguide.co.kr/event/event930/qnap_big/)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