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JBL 사운드 인기모델 수능탈출 프로모션 2주간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JBL 사운드 인기모델 수능탈출 프로모션 2주간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2.0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JBL 사운드 인기모델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및 N포인트 적립, KB카드 추가적립이 제공되어 최대 4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능탈출’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2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하여 단독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41% 즉시할인과 4% N포인트 적립, KB국민카드 4% N포인트 추가적립이 제공되어 최대 4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JBL PULSE4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인 표면의 95%가 라이팅이 가능하며 360도 모든 방향으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또한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IPX7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JBL Connect 앱을 사용하여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파티부스트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하여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

가성비가 뛰어난 사운드바 JBL BAR 2.1 Deep Bass는 4개의 레이스트랙 드라이버, 2개의 돔 형 트위터의 사운드바 본체와 165mm 대형 진동판을 내장한 무선 서브우퍼가 최대 300W의 출력으로 서라운드를 제공한다.

콘텐츠에 맞춤 EQ를 제공하는 스마트모드와 원본의 소리를 제공하는 표준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ARC(오디오 리턴 채널), HDMI, 광축 디지털을 지원하여 여러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소리를 채널별로 분리하는 기술인 돌비 디지털을 장착하여 2.1채널 사운드를 제공한다.

 

12월 1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JBL 인기 제품 수능탈출 프로모션 진행

행사 일정: 12월 1일 ~ 12월 13일
행사 사이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행사 혜택: 즉시할인 + 4% N포인트 적립 + 4% KB카드 N포인트 추가적립
행사 모델: JBL 사운드 인기 제품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