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PC케이스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PC케이스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2.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26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PC케이스 부문은 ‘마이크로닉스’가 수상했다.

마이크로닉스 EM-1 우퍼

마이크로닉스는 자체 디자인 센터를 통해 그동안 찾아보기 힘들었던 디자인의 PC케이스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그중에서 대표작으로는 EM-1 우퍼가 있다.

이 미니타워 케이스는 우퍼 스피커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당당히 거실에 배치해도 부끄럽지 않은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세련된 퍼니쳐 디자인에 우드 스타일 스탠드가 더해졌으며, 힌지 방식의 강화유리 도어가 적용되어 있어 튜닝성도 상당히 뛰어나다.

전면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160mm 화이트 LED 쿨링팬이 장착되어 있으며, 상단에 스위치와 USB 포트를 대거 배치해 사용이 편리하다. 미니타워 케이스지만 최대 32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어 고성능 시스템 제작도 가능하다.

여기에 최대 320mm까지의 파워서플라이 장착 공간을 마련할 수 있고, 최대 160mm 높이의 CPU쿨러도 장착할 수 있다. 기본 수냉 쿨러 이외에 상단/전면/하단에 수냉 라디에이터도 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