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11월 18일 단 하루 위메프 투데이 특가 통해 하만 인기모델 최대 21% 할인
상태바
유니씨앤씨, 11월 18일 단 하루 위메프 투데이 특가 통해 하만 인기모델 최대 21% 할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JBL/AKG 오디오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1% 즉시 할인이 제공되는 '투데이 특가' 기획전을 10월 18일 단 하루, 위메프를 통하여 단독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21% 즉시 할인이 제공되어 역대급 최저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AKG 인기 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JBL CHARGE4는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직물 소재를 사용하여, 꼼꼼한 내구성과 함께 그립감이 좋아, 휴대하기 편리하며, 최대 30W 출력과 함께 두 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다양한 음역의 사운드를 출력한다.

여기에 7,8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IPX7 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어, 습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00대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한 JBL커넥트+ 기능으로 여러 대의 기기들과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 블랙, 블루, 핑크, 레드 총 네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AKG N400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주변 소리 듣기 기능과 톡쓰루 기능으로 외부 소리도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들을 수 있으며, 간단한 터치 컨트롤러로 전화 통화, 빅스비 호출, 볼륨 조절까지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IPX7 방수 등급 덕분에 비와 땀으로부터 자유롭고,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10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JBL JR 시리즈는 키즈용 헤드폰으로 JR300은 유선 헤드폰, JR 300BT는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가벼운 무게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고, 헤드밴드는 머리의 크기에 알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의 청력을 보호하기 위해 최대 85dB까지로 음량 제한이 되어있으며 3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이어컵을 회전시키고 안쪽으로 접을 수 있는 3D 폴딩 디자인을 채택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기획전 및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