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 구매자 대상 할인 및 마스크스트랩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 구매자 대상 할인 및 마스크스트랩 증정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1.1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멀티허브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19% 할인 판매 및 마스크스트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부터 12월 17일까지 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OT-709,MN-1002,MN-702)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1:1 증정한다. 또한,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19% 인하된 가격에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OT-709는 기본적으로 USB Type-C 연결을 채택하여 4K HDMI 영상 출력(30Hz)이 가능하며, USB 3.0(최대 5Gbps 데이터 전송 속도) Type A 포트 3개가 탑재되어 있다. USB-PD(Power delivery) 기능이 있어 노트북 등 연결 시 최대 87W 출력을 통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그 밖에 SD/TF 듀얼 카드리더기와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 랜포트가 없는 최신 노트북과 적절하게 호환이 가능하다.

MN-702는 고급 알루미늄 재질의 바디를 채택하여 열에 강하고 내부 발열을 최소화했다. MN-702는 기본적으로 USB Type-C 연결을 채택하여 4K HDMI 영상 출력(30Hz)이 가능하며, USB 3.0(최대 5Gbps 데이터 전송 속도) Type A 포트가 탑재되어 있다. USB-PD(Power delivery) 기능이 있어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등을 연결 시 충전이 가능하다.

MN-1002는 붉은색의 강력한 노트북 거치형 제품으로써 총 12가지의 포트를 지원하는 멀티허브다. 고급 알루미늄 재질 바디를 채택해 노트북 타이핑이 용이하도록 받침대 역할 뿐만아니라 발열까지 해결해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PD 충전 포트와 2개의 USB-C포트, HDMI와 DP포트, RJ45 랜포트, SD/Micro SD 카드리더기, 3개의 USB 3.0 포트, 3.5mm 이어폰 단자를 갖추고 있다.

할인된 가격의 마이크로닉스 멀티허브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하여 옥션과G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의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