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스탠드 마이크 &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 2차 물량 재입고
상태바
제닉스,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스탠드 마이크 &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 2차 물량 재입고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1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에서 출시한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스탠드 마이크와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 두 제품의 물량이 1차 완판 되어 현재 2차 물량을 재입고 하여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스탠드 마이크는 단일 지향성 패턴을 지원하는 마이크로 주변의 소음은 최소화하고 목소리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하게 전달하게 만든 제품이다.

USB 연결만으로 최대 24bit 96kHz 고해상도의 전문 스튜디오 수준 사운드를 레코딩 할 수 있으며, Plug & Play를 지원하고 있어 연결만 하면 전원 공급 및 사용 준비가 완료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동시 출력 가능한 3.5mm 헤드폰 단자가 있어, 레코딩과 함께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원치 않은 소음 제거가 가능하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는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 다양한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 방송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가벼우면서 튼튼하게 만들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자유로운 각도 조절과 최대 1kg까지 설치가 가능하게 만들었고, 3/8 기본 사이즈 외에 1/4 어댑터와 5/8 어댑터를 사용하여 3가지 범용 사이즈로 다양한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브나 다양한 1인 미디어 스트리밍 시장이 커지고 있는 시대"라며, "우리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마이크가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성능의 마이크 기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