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의자 위메프 가구데이 특가 할인 행사
상태바
제닉스, 게이밍의자 위메프 가구데이 특가 할인 행사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1.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브랜드 제닉스에서 아레나 제로 레드 외 총 5가지의 다양한 게임의자 상품들을 위메프 가구데이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16일 부터 11월 18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 가구데이특가 할인은 제닉스를 대표하는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와 함께 블랙, 화이트, 골드, 레알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레이싱 버킷 체어 디자인을 모티브 하여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상부 시트는 레버를 통해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하부 틸팅 조절을 통해 좌판을 흔들의자처럼 움직일 수 있다. 또한 여러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는 사용자의 특색에 따라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레알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게이밍체어는 라리가 구단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로고 자수로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저소음 휠을 장착하여 바닥면을 보호와 충격에 강하며, 의자 팔걸이 부분도 4D 팔걸이를 장착하여 높낮이 조절, 각도 조절, 좌/우, 앞/뒤 조절이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누적 판매 20만건을 자랑하는 제닉스 게이밍의자를 특가 할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위메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