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기본기에 충실한 N800 가상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앱코, 기본기에 충실한 N800 가상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1.0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N800 가상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 (이하 N800)을 출시한다.

앱코 N800은 기본기에 충실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사운드, 디자인, 착용감 모두를 만족하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특히 사운드는 가상 7.1채널 지원해 입체적 서라운드 체험을 제공한다. 가상 7.1채널 사운드를 실행하면 현장감이 살아나 영화나 게임에서의 몰입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게이밍 헤드셋이라면 화려한 RGB LED가 빠질 수 없다. N800은 양쪽 헤드셋 라인에 RGB LED를 넣어 다양한 컬러로 빛나는 LED 효과를 볼 수 있다. 저가형 헤드셋의 LED와는 확연히 다른 화려함과 꼼꼼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외형 또한 고급 품질의 헤드큐션과 이어패드를 사용해 장시간 게임을 하더라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강렬한 레드 포인트컬러로 세련됨을 더했다.

앱코 관계자는 "N800은 불필요한 기능과 외형보다는 기본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게이밍 헤드셋에서 중요한 사운드, 디자인, 착용감을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다면 N800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