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흥', 게이밍의자와 만나다! 제닉스, 토트넘홋스퍼 손흥민 의자 정식 출시
상태바
'우리흥', 게이밍의자와 만나다! 제닉스, 토트넘홋스퍼 손흥민 의자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10.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는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의 콜라보레이션인 토트넘홋스퍼 게이밍 컴퓨터의자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월 29일 정식 출시하는 등번호 7번 손흥민의자를 비롯하여, 11월 2일에는 손흥민과 엄청난 콤비를 보여주는 등번호 10번 해리케인의자, 등번호 20번 델리알리의자, 등번호 1번 요리스의자가 나올 예정이다. 또한, 각 의자 번호 위에는 선수들 사인이 새겨져 있다.

토트넘홋스퍼 게이밍 컴퓨터의자는 구단의 고유 엠블럼을 기반으로 블루, 화이트의 컬러 조합으로 토트넘홋스퍼 구장에 와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였으며, 레이싱 버킷체어 바디 프레임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하였다.

부드러운 촉감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에는 토트넘을 상징하는 로고와 구단 창설 연도가 적혀있으며, 180도 틸트 기능과 상부 시트 조절 레버를 통해 사용자의 편안한 휴식감을 제공하며, 다각도 3D 팔걸이를 통해 최적화된 의자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며,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프리미어리그(EPL)구단인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컴퓨터의자를 모든 분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남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 일정에서 토트넘홋스퍼 의자와 함께 손흥민 선수 응원과 즐거운 축구 경기를 관람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