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10월 15일 단 하루 'JBL QUANTUM 800' 11번가 긴급공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10월 15일 단 하루 'JBL QUANTUM 800' 11번가 긴급공수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무선과 노이즈 캔슬링의 만나 한층 강력해진 7.1채널 'JBL QUANTUM 800' 게이밍 헤드셋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과 헤드셋 거치대를 제공하는 '긴급공수' 프로모션을 10월 15일 단 하루 11번가를 통하여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 다운로드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최대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QUANTUM 800 게이밍 헤드셋을 런칭 이후 최대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사은품으로 JBL QUANTUM 800 게이밍 헤드셋을 보관할 수 있는 헤드셋 거치대를 증정한다.

JBL QUANTUM 800 유/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무손실 2.4GHz 무선 연결로 끊김 없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5.0 동시 지원으로 게임을 하면서 통화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었다.

게임에 특화된 DTS 헤드폰 X:2.0 입체 음향과 함께 7.1ch 퀀텀 서라운드로 한층 더 실감나는 입체 음향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QUANTUM 시그니처 사운드로 작은 소리도 뚜렷하게 들을 수 있으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외부 소음의 방해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특정 방향에서 들리는 소리만 인식하는 지향성 붐 마이크로 원활한 채팅을 할 수 있다. 또한, Discord 인증을 획득한 QUANTUM 800은 게임-챗 밸런스 다이얼로 게임 사운드와 채팅 사운드를 빠르고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다.

차세대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된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는 장시간 플레이를 해도 편안하다. QUANTUM 엔진으로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최적의 게임 플레이를 환경을 갖출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