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5용 액션 게임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11월 12일 출시
상태바
SIEK, PS5용 액션 게임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11월 12일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1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 5(이하 PS5)용 '디스트럭션 올스타즈(Destruction AllStars)'를 11월 12일에 출시한다. PS5용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79,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91,200원이다.

PS5용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주문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버전)

디스크 버전 초회판 구매 고객에게는 특전으로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고객에게는 출시일에 맞추어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고객에게는 출시일에 맞추어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포함한다.

- 올스타 코인 10,000개
- 루피타 전설의 크로우 스킨
- 프로필 깃발 세트
- 게임 내 아바타
- 독점 캐릭터 감정표현

■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소개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몰고 올 디스트럭션 올스타즈에서 차를 몰거나 그냥 발로 뛰면서 눈앞에 보이는 모든 것을 파괴하자. 스타와 자동차가 충돌한다.
위험한 드라이버들의 화려한 프라임 타임 스포츠인 세계구급 인기몰이 대회, 디스트럭션 올스타즈를 정복해보자!

타이밍, 전략, 기술로 격렬한 차량 기반의 전투를 철저히 익히고 전 세계의 화려한 경기장에서 막대한 양의 피해, 파괴, 손상을 유발하라.

차를 타거나 경기장에 뛰어들어 공격을 피하고, 차량을 들이받고, 능력을 이용해 상대 차량의 공습을 방해하는 등 숨막히는 파쿠르 액션으로 파괴를 일삼자.

파괴를 충분히 일으켜 특수 능력으로 올스타 게임을 뒤바꿀 영웅 차량을 강화해보자.

16인의 블록버스터급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로스터는 엔터테인먼트와 파괴의 이름 아래 대회를 치를 준비를 마쳤다. 강렬하고, 폭발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자유로운 흐름의 액션에 대비하고, 글로벌 디스트럭션 페더레이션 챔피언 자리에 오르기 위해 싸워라.

달리고, 들이받고, 내던질 시간이다. 경기장에서 만나보자.

 

■ PS5 특징

놀라운 그래픽: 완전한 파괴가 이렇게 멋져 보였던 적이 있었을까? 깔끔한 다이나믹 4K 해상도로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몰고 온 차량 기반 전투를 체험하자.

고속 로딩: 혼란은 누구도 기다리지 않는다! 올스타를 선택하고, PS5 콘솔의 초고속 SSD로 순식간에 게임을 불러와 액션에 박차를 가하자. 

적응형 트리거: 차량을 체험해 보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로 차량마다 다른 고유의 피드백을 만끽하라.

햅틱 피드백:  충돌과 파괴를 체험하며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듀얼 액추에이터가 실감나는 센서 피드백으로 게임 내 액션의 느낌을 묘사하는 걸 느껴보자.

Tempest 3D AudioTech: 상대와 충돌할 때 나는 파열음은 어떻게 날까? Tempest 3D AudioTech로 실감 나는 360도 스타디움의 분위기를 느껴보자.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개요

제품명

Destruction AllStars

플랫폼

PlayStation 5

장르

액션

발매일

20201112()

가격

Destruction AllStars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79,800

Destruction AllStars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91,200

등급

15세이용가

지원 언어

음성: 영어

자막: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자, 중국어 간체자

권리표기

©2020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Europe Ltd. Developed by Lucid Games Limi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